페이지 정보
News 22 Mar 2024 비스튜디오컴퍼니, 비건 뷰티브랜드 니들리와 인플루언서 커머스 독점 계약 체결
본문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 커머스 에이전시 비스튜디오컴퍼니가 비건 뷰티 브랜드 니들리와 인플루언서 커머스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니들리는 2021년 뷰티브랜드 대상, 뷰티앱 화해 등에서 다양한 제품이 1위를 달성하는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통해 뷰티 고관여자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생산 및 제조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는 제품임을 인증하는 비건인증을 받은 화장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은 썸머시즌에 맞춰 니들리 비건 선크림을 시작으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데일리 토너패드 등 여러 제품군을 특별 구성하여 다양한 커머스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독점 계약을 통해 온라인 및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에서 경쟁력을 증대할 수 있도록 상호교류하기로 했다. 브랜드와 인플루언서간의 다양한 판매 및 유통,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다.
비스튜디오컴퍼니 김다희 대표는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가치소비와 비건을 중시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며 "트렌드와 니즈에 맞춰 클린뷰티의 중심을 선도하는 니들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 커머스 에이전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비스튜디오컴퍼니는 맥퀸뉴욕, 바이오레시피, 실큰코리아, 셀핏 등과 협업한 제품을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에 선보이며 성공적인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고 전했다.
현재는 이너뷰티 품목까지 영역을 확대하여 다신샵과 인플루언서 커머스 단독 계약을 체결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