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News 14 Jan 2026 비스튜디오컴퍼니, 유민혜와 함께한 아웃도어 기획전 성료
본문

주식회사 비스튜디오컴퍼니가 6월 유명 인플루언서 유민혜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아웃도어프로덕츠(OUTDOOR PRODUCTS)’와의 기획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시즌 인기 품목인 레인부츠, 볼캡, 로고 티셔츠, 숏츠 등으로 구성되어 총 3일간 진행됐다. 비스튜디오컴퍼니에 따르면 해당 기간 동안 약 9천 개의 제품이 판매되며 약 2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유민혜는 개인 SNS 채널을 통해 “볼캡 장인답게 미친 쉐입의 볼캡”, “장마철 필수템인 네이비 롱 레인부츠”, “남녀공용 로고티 특가”, “생활방수 가능한 바스락 숏츠” 등 제품의 실용성과 스타일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비스튜디오컴퍼니 관계자는 “유민혜와의 협업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실제 판매 성과에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올해 첫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간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스튜디오컴퍼니는 뷰티를 전문으로 하는 커머스 기반 MCN으로 유튜브 영상 콜라보 및 크리에이터 마켓, 인플루언서 커머스, 라이브커머스 등을 기획·운영하는 에이전시다. 단순히 커머스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 마케팅과 커머스를 결합해 유가 바이럴급 퀄리티의 제품 노출과 매출 성과를 동시에 이끌어내 브랜드사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뷰티 브랜드사 마케터 출신 인력의 전문적인 서포트가 가능하며, 전문 QC 인력도 함께 보유하고 있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뷰티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온 비스튜디오컴퍼니는 올해부터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영역까지 확장 중이다. 이번 아웃도어프로덕츠와의 협업은 그 시작을 알리는 첫 프로젝트로, 기획전 성료에 힘입어 향후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이 이어질 전망이다.
원문보기: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646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